[DRAMA]

[GORO] 

노부나가의 셰프 (특별출연)



타임 슬립 시대물 [노부나가의 셰셰프] 1화 9화(최종화) 특별 출연


헤이세이(현대)시대의 요리사가 기억을 잃고 전국시대로 타임슬립. 노부나가와 만나 그의 전속 요리사가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고로짱이 특별출연한 부분만 넘겨보았으므로 전체적인 줄거리는 알지 못함. 그러나 얼핏 봐서도 닥터진과 굉장히 비슷한 느낌이다. 주인공이 의사에서 요리사로 바뀌었다는 것과 기억 상실이라는 요소가 들어갔지만 현대에서 사랑했던 여자와 타임슬립한 시대에서 만난 여자 사이의 갈등 등, 확실히 닮았다. 그러나 원작이 있는 작품.



당연히 포스터에 고로쨩은 없음 ㅋㅋ



평균 시청률 10.8% 최종 9화까지의 작품으로 쟈니스사무소 후배인 키스마이풋의 타마모리가 주연, 노부나가역에는 오이카와 미츠히로. 

(오이카와 미츠히로의 코믹한 모습 위주만 알다가 노부나가를 보니 좀 적응이 안되더라는 ㅋㅋ)

고로쨩이 언제 나올까 싶어 2화까지는 봤지만, 2화에 전혀 나오지 않았기에 그냥 검색해 봤다. 그랬더니 1화에 나오고 쭉 안나오다가 7화에 나오고,  최종화에 나왔다는 정보. 그래서 1화 7화, 9화만 봤음 ㅋㅋㅋㅋㅋㅋ (-> 나중에 결국 다 봄 ㅇ_ㅇ)



 

<노부나가의 셰프 1화 중 고로쨩 편집>



<노부나가의 셰프 7화 중 고로쨩 편집>



<노부나가의 셰프 9화 중 고로쨩 편집>




시리즈 물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작품이지만 시청률이 썩 높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다. 고로쨩은 특별출연이지만 꽤 중요한 인물이기 때문에 만약 시즌 2 가 나오게 된다면 정식 출연자가 될지도 모르겠다. 

(추가) 시즌 2가 2014년 3분기(7월)에 시작되고, 고로쨩이 또 출연한다고 한다!!!!



첫 등장해서 얼굴을 감춘 체, 켄(타마모리)을 우쭈쭈쭈 부르는 저 아름다운 손가락 ㅋㅋㅋ




타임슬리뿌? 난쟈 소레?!



어두컴컴한 곳에서도 혼자 자체발광하시는 고로쨩.

저 머리가 왜 잘 어울리는 걸까. 왜 고고하고 기품이 넘쳐 보이는 걸까. 콩깍지라고 하기엔 객관적으로도 너무 잘났지 않음?????



상황파악甲 타임슬립에 대해 조금만 들었을 뿐인데 파악이 빠르다. 

켄을 몰아가는 행동이나 눈빛, 대사 톤이 진짜 최고b



고로쨩의 옆모습 실루엣은 정말 예술인 것 같다. 

반듯한 이마와 높고 오똑한 콧대에서 턱과 목선까지. 역광이 비춰주는 저 옆태는 계속 바라봐도 질리지 않아! 



코가 닿을 정도의 거리까지 다가가서도 시선을 맞추는데 한치의 망설임이 없는 모습.

엉엉 오빠 섹시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다 노부나가를 죽인 남자, 아케치 미츠히데!




노부나가의 부탁(이지만 강제적)을 전달하러 온 미츠히데.

포스가 ㄷㄷㄷㄷㄷ 



과자를 맛나게 냠냠. 바삭거리는 소리가 너무 잘 들려서 무지 맛있어 보였음 ㅋㅋㅋㅋ

그나저나 상황파악 진짜 甲이다. 대충 봐도 다 알아 ㅋㅋㅋㅋ



미래를 들었으나 정_색

이 때까지는 노부나가를 배신할 생각이 전혀 없어보이지 말입니다.



이것이 츠루베시쇼가 말한 그 코이누같은 모습!

오야카타사마 +ㅂ+)!



다 알면서 켄을 떠보는....

근데 오빠 너무 잘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뭐 이렇게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



사이 좋아지라도 한 냄비에 먹는 나베를 준비한 켄.

손수 떠주는 노부나가에 감동한 미츠히데........



내가 미츠히데라도 빡칠듯. 저런 상황이면 언제나 난처한 것은 아랫사람!

심지어 미츠히데는 모든 것을 알고 있으니!!!!



그 여자의 이름은 요우코. 

고로쨩 입술이 너무 예뻐서 내 이름이 요우코였으면 했.... 후...ㅋㅋㅋㅋ



지금 난파하시는 건가요? (그럴리가)



이건 또 무슨 섹시한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섹시화보 찍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츠나이노~ 

7화에서는 비중이 커서 좋았다!





달 빛 밖에 비치지 않는데 고로쨩은 또 혼자 화보를 찍고 있습디다.

저 우아하고 고상한 미모. 촘마게가 대체 왜 저렇게 예쁘게 어울리는 거지.....




얼핏 다정해 보이는 눈빛과 행동, 그치만 그 속에 숨어있는 생각. 

고로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왜 로고 두개 붙었냐;;;; 심지어 엉뚱하지만 절묘한 곳에;;;;)

친히 헤이세이로 돌아갈 방법까지 알려주었으나 돌아가지 않은 켄도, 주군 노부나가도 마음에 들지 않는 아케치. 



고로쨩 때문에 아케치 미츠히데에 대해서 좀 찾아보고 싶어졌다. 

그나저나 13인의 자객도 그렇지만 저 오빠 사극 좀, 꽤, 심하게 잘 어울리는 듯요.....T_T

현대극에서도 '속을 알 수 없다'거나 '꿍꿍이가 있는' 악역으로 많이 나오지만 사극에서의 느낌은 또 다르더라. 

거기다 일단 연기를 너무 잘하니까 ㅜㅜㅜㅜㅜㅜ

고로쨔응 제대로 사극 한 번 어때요...? 대하 하면 좋겠다 싶기도 하고. 그치만 1년 촬영하고 너무 힘들겠지? ㅜㅜ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