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모토무사시 메이킹] 
[KIMURA/GORO] 
2014 03 14 WHAT"S UP + 
2014 03 15 미야모토 무사시 메이킹 中 
미야모토 무사시와 아케치 미츠히데의 만남



예전에 올렸던 기사 中


吾郎:金ピカの着物のままで木村くんのスタジオ行って 
木村:トントンって叩くから考え事してたのになんだよ(怒)って振り向いたら明智光秀でござる♡ってw 
고로: 금색의 반짝거리는 기모노를 입고 기무라군의 스튜디오에 갔어.
기무라: 톡톡 건드리길래, '생각하는 중인데!(화남)'하고 돌아봤더니 '아케치 미츠히데 올시다♡' 라고ㅋㅋ (ござる는 시대극 어투, w는 ㅋ)





아아 고로쨔응 귀여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타군한테 부탁하는 것도 귀엽고, 돌격해서 기무라 톡톡 건드리는 것도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때 기무라 표정이 (笑) 대체 무슨 의미의 표정인가 했더니 저런 의미였구나.

왓츠 듣고 메이킹 보는데 내내 광대가 승천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 근데 그럼 노부나가의셰프 메이킹에도 기무사시 나오려나. 일단 기대<



뭘 먹고 이렇게 예쁘심? 촘마케 해도 왜 이렇게 멋지심?


그렇게 한참을 기다렸는데 투샷은 결국 못찍었네, 고로쨩.. Hㅏ... 짠내...

근데 기무라.. 고로가 처음부터 사진찍자고 말했으면 안 베고 사진 찍어줬을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무고로는 참 언제나 훈훈♡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