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S27시간]

[SMAP] 

2014 07 27 호스트 SMAP 中

SMAP 5인 뿐인 '미정'기획



(파일 안 자르고 하나로 올릴려다보니 최대용량(1024MB)초과하길래 화질 좀 떨어뜨림 T_T)


영상 자르고 자막 만들어 싱크 붙이느라 모든 기력을 소진해서, 캡쳐고 움짤이고 찔 힘이 없음.. ;ㅂ;

이번 27시간테레비는 장면장면 참 좋아하는 부분이 많은데 아무래도 이 부분을 자꾸 복습하게 되는 건

뭐랄까, 정말 스탭도 전혀 없는 공간에 5명만을 집어넣어 토크를 하게 한 부분이 좋기 때문인 것 같아

방송이 되고 있는건지, CM으로 넘어간건지도 전혀 모르는 상황에서 어찌어찌 나카이의 계획과 주도로 토크는 진행되는데 그 느낌이 굉장히 네츄럴해서♥ 

멤버 개개인의 성격이 잘 드러난다고 할까... 

주도적으로 화제를 바꾸며 대화를 이끌어가는 나카이, 해산 얘기로 나카이에게 혼나면서도 꿋꿋히 폭주하는 싱고, 

잘 들어주며 분위기 조절하는 고로짱, 실수는 감싸주며 늘 대화의 상대가 되어주는 자상한 뽕, 

릴랙스한 상태면서도 중간중간 대화의 중심을 잡아주는 기무라까지.

(근데 그래서 CM으로 넘어간 부분의 대화가 듣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많이 잘렸어!!!)


거기다 중간의 깜짝 돗키리에 멤버들 다들 식겁하고(笑) _ 근데 사실 너무 놀란것 같아서;;

싱고는 갑자기 어깨를 움츠려서 그런지 어깨죽지에 급 담이 온 느낌...T_T

근데 귀엽긴 했다... 나른한 분위기 + 피곤한 몸에 늘어졌던 멤버들이 확 잠 깬듯...ㅋㅋ큐ㅠㅠ

그리고 탁구공 가지고 노는 모양새는 완전 초딩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 직전에 한, 

뭔가 일종의 이른 반성회(?)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다 같이 되돌아보고 조목조목 코멘트하고~ 거기서 파생되서 이것저것 다른 얘기도 하고 참 좋았던 시간♥

새로운 사실도 좀 알게 되고! 랄까, 느메 사쿠라코클럽에서 짤린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