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S27시간]

[SMAP]

2014 07 26 호스트 SMAP 中

SMAP 스페셜 드라마


※ 영상이 너무 길어서 화질을 좀 낮췄고, 그래도 업로드 용량을 초과하였기 때문에 3개로 쪼개서 올립니다!

(오역과 의역에 주의)






사실 이 것과 관련해서 하고 싶은 이야기를 쓰기 시작하면 너무 할 말이 많아지긴 해.

픽션이면서 리얼이고, 리얼이면서 픽션인 이 드라마에서 참 많은 귀한 이야기들을 받았고

보는 내내 일어날 수도 있는 현실이라 무서웠기도 하고 또 실제로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 감사하기도 했다.


개인적으로 제일 속상했던 것은, 싱고의 '높은 어른들의 결정' 이라는 부분이었고

제일 감동했던 것은, 당연하겠지만 결국 SMAP을 기본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멤버들 각각의 코멘트였다.


수십명의 게스트들이 짧게는 몇 초에서 길게는 몇 분까지 등장해주셨는데

'SMAP 해산보도' 이외에는 다 리얼한 이야기들을 해주셔서 생각할 것들이 많더라.

해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잘라서 말하시는 분들도 있는가하면

어째서 해산이라는 것을 선택할 수밖에 없어지는가에 대해 이유를 말해주시는 분들이나

해산 한 뒤의 다섯명이 어떻게 변하게 될지가 흥미롭다는 분들도 있었네.

그치만 SMAP은 해산 안 할 거니까요!


결국 이 드라마의 결론은 다섯명이 대화만 좀 더 자주 하면 된다는 것...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국 투탑이 문제라는...ㅋㅋㅋ 형님들이 같이 움직이기까지가 너무 오래걸려!!!

엘레베이터의 그 숨막힘과 대비대는 주간지에 실려야 마땅한 주차장 파파라치 CCTV는 정말.... 이거 작가 누구니? 잘했어! ←



+ 이 드라마를 보고나서 아마 나 뿐만이 아니라 많은 스마오타들이 무롸의 서핑에 대해 긍정적이 되었습니다

(그치만 어빠 선크림은 제발 좀...... 조금만 덜 까매져보아요)


++ 역시 분위기 전환엔 뽕입니다♥ 그치만 아무리 드라마라도 뽕의 실연컨셉은 다메다! ㅂㄷㅂㄷ!!!!

중간관리직 고로쨩의 실행력에도 박수를♥


+++ 매니저 역할,  VJ분들, 그리고 오쟈맙에 출연한 아역 의 발연기 덕분에

중간중간 이건 드라마라는 것을 계속 확인할 수 있었네 아리가또(笑)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