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가아니어도괜찮잖아]

[로하스] [GORO] [TSUYOSHI] 

2015 01 25 

로하스한 방송




예상은 했었지.

무려 테레토와 로하스의 조합이니까 분명히 엄청 여유롭고 느슨하고 귀여운 분위기의 방송이 될 거라고.

근데 이렇게까지 예상을 뛰어넘는 귀여움일줄은!!!!!!!!!


열심히 칸페 읽으면서 대본 넘기면서 말하는 두사람을 오구오구 하는 기분으로 보다가

중간 중간 둘이 천연美 뽐내면서 보케하는 거 보면서 빵 터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나단 멤버들도 어쩜 이렇게 잘 정한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키네상에 츳치에 오카다상에 와카코상이라니 이건 뭐 화려한 멤버


츳치를 우에다상이라고 부르고 어쩔줄 모르는 뽕♥ 그리고 같이 어쩔줄 모르면서도 빵 터져버린 고로쨔응♥


저번 50주년 기념 때도 느꼈지만, 테레토는 정말 가감없고 서스럼없고 막 굴러가는 느낌이 매력적이야bbb

거기다 로하스의 천연미가 합쳐지니까 진짜 방송이 훈tothe훈

이거 제발 레귤러로 해주시면 안되나요 ㅠㅠㅠㅠㅠㅠ 아니면 분기별이나 연간이라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VTR도 되게 감동적이던데!!!! 시청률이야 뭐 원래부터 높지 않았으니까 부담도 없고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