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 버라이어티부]

[스마시프] [NAKAI] [TSUYOSHI] [SHINGO}

2014 03 09 나카이의 미니나루도서관 中 

쥬니어 시절의 SMAP





엄청 엄청 재밌었던 스맙 버라이어티부!

스마시프 3명을 다 다뤄야 하니까 좀 짧게 편집된 느낌이 있어서 오히려 아쉬울 정도였다.

그 중에서 특히 나카이 편이 재밌었는데, 아무래도 쟈니스 관련인데다 과거영상+과거이야기도 많이 할 수 있어서 더 그런듯?


그나저나 일단, 테레아사 큰 절부터 받으시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맙 쥬니어 섰던 영상은 나 처음보는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핏탄코 캉캉에서 백 섰던 영상 찾으려다가 괜히 엄한 죠시마군만 찾았던 기억도 나고(笑)


하필이면(어쩌면 노린 걸 수도 있고) 히카루겐지처럼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키스마이의 백을 선 거라 더욱 옛 기억이 많이 났을 스마시프.

여러가지 깨알 포인트들이 너무 많아서 행복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히카루겐지는 정말... 어떘길래 나카이가 저렇게 말하나 싶고..


나카이 잘 모르는 25살 연하의 쥬니어들에게 부심 부리는 아저씨 졸귀! 씹귀! 끙끙

대쉬할 때 계속 밀어주는 치비쥬니어 귀여우면서 고마우면서 힘들겠다 싶고, 

나카이와 눈 마주쳤던 후지가야가 일부러 나카이 주변을 빙글빙글 돌았던 거랑 (그 때 나카이 표정 엄청 이쁨 ㅠㅠ)

롤러스케이트 갈아신다가 자빠링한 니카 때문에 본방 보다가 개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마 밑에서 받치는 부분이 나올 때, 나카이가 작게 '근데 저걸 센가가 했었다니...' 하는 부분에서는 부사이쿠 웃펐어 T_T 

이젠 엔맛삐 덕분에 좀 괜찮아졌니? ㅠㅠㅠㅠ


쟈니상의 눈썰미 이야기 하다가 왜 불똥이 고로짱에게로...? ㅋㅋㅋㅋㅋㅋㅋ

그 때부터 춤을 한 번에 못 외웠다고 핀잔. 어라, 근데 고로짱 춤 외우는 건 기무라랑 둘이 젤 빠르다고 하지 않았나?

오히려 젤 못 외우는 건 뽕이라고 여러번 얘기했었는데, 진실은 뭐지?!(두둥)

그러고보니 시작할 때 뽕이 '기무라군이 없잖아요' 했더니 나카이랑 싱고가 '고로짱은?' '이나가키 보고 있으면 어쩔거야' 하는것도 ㅋㅋ

요즘 뽕도 고로몰이에 참가했냐며(笑) 로하스는 서로 부둥부둥 해주시라구요ㅋㅋㅋ


그나저나 스마시프 세명은 스튜디오에서도 왜 그렇게 수다스럽나요?

간바리마슷 때 다섯명이 있으면 오히려 조용하면서 셋이 놔두니까 입 터졌네 입 터졌어.

근데 떠드는 모습들은 보이는데 목소리는 안 들려서 답답했다!


풀 버젼으로 길게 재편집해서 DVD 갑시다! 

특히 스튜디오 토크 편집한 거 다 뱉어내시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