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마이BUSAIKU]

[VTR출연] 

2014 09 19 27시간테레비 반성회 中

기무라 부분





이 게 바 로 기 무 타 쿠 !!!!!!!!!!!!!!!!!!!!!!!!!!!!!!!!!!!!!!!

본방 보면서도 진짜 기절할 뻔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사실 손발 오그라드는거 못봐서, 멋진 장면이라도 차라리 드라마라면 모르겠지만 이렇게 예능에서 재연하거나 하는거 제대로 못 보는 편인데

근데 이건 봤다 ㅠㅠㅠㅠㅠㅠㅠ 보면서 울었네 울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스가 울 어빠 최고bbbbbbbbbb


갑자기 주어진 시제를 파악한 뒤, 바보 아니냐고 구시렁거리면서도 

딱 연기 들어가기 직전에 표정 싹 변하는 거 보고 진짜 침 흘림..... º ㅠ º 

그야말로 THE 배우 기무라 타쿠야!!♥

(사실 다른 멤버들도 그 부분은 다들 좋았음. 예능이지만 진지한 눈빛에 핰핰 사스가 배우 느메타치☆)


역시 키스부사는 저 옆에 뜨는 문구가 있는게 재밌음! 공감도 되고 때로는 엥? 싶은 것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저거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ㅋㅋㅋㅋ

27시간에서 저거 없이 생방으로 하니까 망했지....

그리고 마이코가... 참.....

무롸 대사의 흐름으로 봐서, 이마에 츄 해주고 나면 마이코가 왜 이마냐고 좀 더 칭얼칭얼해주기를 바랬던 것 같은데

뽀뽀 받은순간 표정이 풀려서(笑) 결국 무롸가 혼자 말꺼냄 ㅋㅋㅋㅋㅋㅋㅋ 뭐 그것도 멋있었지만 ♥

상대가 유코짱이나, 시노료코나, 오타카언니나, 코우짱이나 하여튼 무롸랑 좀 더 주고받고 가능한 사람이었으면 좋았으련만!!!! ← 너무 호화캐스팅

그러고보면 고로쨩 때도 말 못알아들어서 고로쨩을 망하게 했......(泣)

뭐... 이건 이거대로 덕분에 무롸가 '미정'부분에서 그렇게 어린 분에게 내게 무슨짓을! Σ( = Δ ) 이라는 반성을 볼 수 있어서 좋았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시간 때도 스맙이 좋다고 그러셨지만 오오쿠보상 반응 너무ㅋㅋㅋ 나랑 똑같아 ←

너무 엄마미소로 보고계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는 고로짱 나왔을 때 미공개부분 보여주나보네~

...그러고보면 고로쨩 나온 것 영상만 받아놓고 아직 안봤...(..) 봐야겠다 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